-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더클래스효성이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 시즌2'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던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의 연장선이다. 더클래스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엔진오일 30% 할인(공임 제외) 혜택과 에어컨, 엔진오일 필터∙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마이바흐 및 AMG는 제외된다.
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벤츠 겨울용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선착순 60명에게 '웰컴 패키지(블랙)'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동시에 더클래스효성 도곡 서비스센터에서는 동일 시내에 한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기프티콘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지막 방문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경과된 소비자 중 ISP 정기 점검 또는 엔진오일의 유상 수리자에 한해 입고 시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안전한 드라이빙과 꼼꼼한 차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서비스 캠페인의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만족도 증가를 위해 준비된 만큼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지프, 신개념 그래픽 스튜디오 선봬
▶ 엔카닷컴, '엔카 비교견적' 디지털 캠페인 시작
▶ 한국토요타, '2021 렉서스 영 파머스'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