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시니어 모델 6인, 미아스틸레 룩 입고 자신감&성숙미 넘치는 화보 공개

입력 2021-11-05 14:20


[패션팀] 시니어 모델 김민영, 김정흠, 전준석, 최시영, 이현직, 박종선이 미아스틸레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들은 미아스틸레의 모피 룩을 착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미아스틸레(MiaStile) 브랜드 이름은 ‘Mia(나의것)’, ‘Stile(스타일)’을 합쳐 ‘나의 스타일’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다. 남녀노소 구별없는 나만의 표현과 다양성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한다.

미아스틸레는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스포츠서울ENT TV에서 11월에 방영 예정이다.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은 무림중원 고수 최고 지존을 선발하는 '춘추전국시대 시니어 모델의 팀' 대전으로 건전한 시니어 모델의 경합과 공정한 승부를 지향하는 대회다.

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펼쳐지는 팀대항 대회로써 팀원들은 각 스테이지마다 자신들이 결정한 의상과 무대 연출 등을 상의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또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지만 패자 부활전과 같은 다양한 변수들을 가미시켜 선의의 경쟁과 함께 단합력을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아스틸레 정규 광고가 스포츠서울ENT TV에서 절찬리에 방영하며 국내 굴지 기업인 파인주얼리 브랜드 젬브로스와 미아스틸레 콜라보 제품을 개발해서 더욱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민영, 김정흠, 전준석, 최시영, 이현직, 박종선은 많은 경험과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시니어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토그래퍼: 권해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