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 개발사 크리마가 전 직군을 대상으로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다.
올 상반기부터 진행된 이번 채용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글로벌 사업개발, 세일즈 컨설팅, 데이터 분석, 서비스 운영, 퍼블리싱, 마케팅, 프로덕트 디자인 등 총 13개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이며, 직무에 따라 세부 전형은 다를 수 있다.
크리마는 전 직원에게 연 240만원 상당의 자기 개발비를 지원하며,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해 원격근무, 재택근무 등의 직무별 업무 환경 최적화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최신형 맥북 등 IT 기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직원들의 건강한 회사 생활을 위해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
김윤호 크리마 대표는 “크리마는 지금껏 업계 내 독보적인 수준의 기술력과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탄탄하게 내실을 다져온 기업”이라며 “훌륭한 인재들과 함께 도전하고 성취하며, 더욱 편안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쇼핑 솔루션을 개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마는 LG전자, 코오롱, 롯데홈쇼핑, 이랜드 등 1900여개에 이르는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4월에는 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으며, 최근 ‘스타트업 클러스터’로 주목받는 성수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하기도 했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