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협업한 ‘Levi's® x New Balance® 990V3’ 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New Balance®의 990v3은 전 세계 스니커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즈 중 하나이다. 1982년 뉴발란스 오리지널990 출시 이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매력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오늘날까지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인 990v3은 2012년 990 시리즈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제품으로 리바이스의 트러커 재킷과 501® 만큼이나990v3은 영원한 클래식이라는 수식어를 자랑한다.
리바이스® x NEW BALANCE® 990v3 스니커즈는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톤에 맞게 인디고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N 로고가 커스텀 디자인된 Levi's® 탭에 새겨지면서 유니크한 감성을 덧입었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데님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된 쉬링크 투 피트 (Shrink-to-Fit)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
100년 넘게 각자의 자리에서 한 획을 그어온 두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나온 이번 제품은 국내에서는 다가오는 17일 금요일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당일 오전 11시부터 22일 자정까지 사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 한하여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공식 온라인몰 가입자에 한하여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 링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 월요일 오전 당첨자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