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모집

입력 2021-09-14 18:07
수정 2021-09-14 18:08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1일까지 Z세대가 디지털 콘텐츠 기획부터 홍보까지 기업 브랜딩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대감은 대학생이 Z세대 목소리로 직접 독창적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하는 활동이다. 유대감으로 선발된 대학생은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실무 교육과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이 제공된다.

유대감은 이 외에도 LG유플러스 브랜딩, CSR 활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미션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팀미션 △브랜드 행사를 취재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TFT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유대감 9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보유한 대학생과 IT 및 테크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인당 2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유대감이 LG유플러스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속감과 성취감을 느끼며 성장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9기 역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길 원하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성수 기자 baeb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