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유산균 '컬처렐'이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추석 맞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 장동민 이수민이 출연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홍보 전문 업체를 운영하며 기업과 브랜드를 자문해주는 예능이다. 현재 약 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방송에서 컬처렐 담당자는 탁사장을 찾아가 컬처렐이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지만, 국내 순위는 낮아 고민이라고 한다. 제품을 검토한 탁사장과 직원들은 'LGG' 유산균만을 사용한다는 점, 하루 한 알, 그리고 어린이 제품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는 점을 컬처렐의 장점으로 뽑았다.
탁사장은 추석선물로 많은 사람이 컬처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제안했다. 결국 컬처렐 전제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추석 판촉행사를 진행하기로 합의한다.
추석 선물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탁재훈의 탁사장 구독자를 위한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헬스앤웰니스와 어린이용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1만원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탁사장 공식 유튜브 채널 공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3000개 한정으로 1인 최대 3개까지 구입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를 함유하고 있다. 성인용은 100억마리(CFU), 어린이용은 50억마리를 함유해 하루 한 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하루 기준량을 섭취할 수 있다.
한독에서 정식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항공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질 위험을 낮추고 신선도를 유지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