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Good 지구에도 Good”, 니베아 ‘내추럴리굿’ 라인 출시

입력 2021-09-10 10:00


[정혜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자연까지 생각하는 신제품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밤’을 출시한다.

내추럴리굿 라인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친환경 용기를 도입해 피부는 물론 자연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

‘니베아 내추럴리굿 바디로션’은 98%의 식물 유래 성분과 제형의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한 2%의 성분을 배합해 건강한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햄프씨드, 오트, 라이스밀크, 라벤더 총 4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이나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플라스틱을 50% 저감해 만든 친환경 용기는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돌돌 말아 쓰는 패키징으로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사용해 쓰레기 부피를 최소화한다.

함께 출시되는 ‘내추럴리굿 립케어’는 립케어 브랜드로도 잘 알려진 니베아에서 선보이는 ‘착한 립케어’ 제품이다.

식물 유래 성분인 햄프, 퀴노아, 아사이 씨드 오일 및 시어버터를 함유해 입술의 각질 완화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과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 포뮬러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제 공인인증 ‘에코서트’를 획득해 지구 건강까지 생각했다.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케어’는 9월 13일부터 온라인 올리브영 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말부터는 이마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