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패스포트 구독자에 항공권 최대 10% 할인

입력 2021-08-20 08:12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

쏘카가 패스포트 구독자를 대상으로 티웨이 국내선 항공권을 10% 상시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패스포트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와 승차 호출 서비스 타다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로 지난 6월 출시했다. 패스포트는 연가입비 2만9,900원을 내면 7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에 쏘카 대여료 50% 상시 할인, 타다 이용료 최대 5% 적립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주중 24시간 대여료 무료(월 1회), 저녁(주중 오후 6시~익일 오전 10시) 대여료 9,000원 등의 쏘카 할인과 타다의 시간 대절 서비스 '타다 프라이빗' 1만원(연 1회)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티웨이항공 제휴 할인은 쏘카 앱 내에 위치한 패스포트 구독자 마이페이지에서 항공권 할인 항목을 선택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패스포트 회원은 여행, 출장 등 장거리 이동시 할인된 가격으로 집에서 공항까지 타다 택시로 이동하고 티웨이항공과 쏘카(패스포트 구독자 상시 이용료 50% 할인)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만 항공권 이용자가 집중되는 연말연시, 하계휴가 등의 성수기에는 패스포트 회원 할인율을 3%로 적용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고지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SF90 스트라달레는 가장 혁신적인 페라리"

▶ '삼성' 떼는 르노삼성, 무엇이 달라지나

▶ 도로교통공단, 배달노동자 안전에 힘쓴다

▶ [영상]갓성비에 스타일까지 완벽! 르노삼성 22년형 XM3 1.6GTe 시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