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피부진정 위한 시카 앰플, 크림, 클렌징바 출시

입력 2021-08-15 09:17


합리적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진정 효능의 ‘시카 60.2% 앰플’, ‘시카 53.2% 크림’, ‘판테놀 2% 약산성 클렌징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 제품은 시카 앰플, 크림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판테놀 클렌징바로 장벽을 강화해 외부요인에 쉽게 자극 받고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세 가지 제품을 동시 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마팩토리 측에 따르면 최근 기상 이변으로 고온 다습한 날씨가 점차 심화되고 장기간 마스크 착용이 더해지면서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발생을 호소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고, 일반적인 트러블과 달리 마스크 트러블의 경우 마스크 접촉으로 인한 자극이나 모공 및 피지에 의한 고민도 동반하고 있어 복합적인 케어가 필요하기에 기존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복합적 피부고민을 케어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 만큼 이번 3종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시카 60.2% 앰플’, ‘시카 53.2% 크림’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더 강력한 효과의 고순도 파우더 성분 ‘병풀정량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1.2% 함유하여 강력한 진정 효능을 선사한다. 판테놀 2% 약산성 클렌징바는 일반적 비누와 달리 약산성 제형으로 자극없이 촉촉한 데일리 클렌징을 도우며, 판테놀을 2% 고함량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업체 관계자는 “유분이나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날에는 AHA, PHA와 같은 필링 성분, 티트리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여 피지 및 노폐물을 케어 해주는 것이 좋으며, 피부 자극이 심한 날에는 시카(병풀), 어성초 성분을 함유한 진정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또한 진정 케어와 동시에 판테놀이 함유된 장벽강화 제품도 함께 적절히 사용해야 장기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거듭 날 수 있는데, 이번 제품이 이런 부분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금번 출시 제품 3종 모두 15일(일)부터 일주일간 신제품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며, 관련 제품은 더마팩토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