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티카글로벌, 쥬얼리 브랜드 ‘선샤인’ 와디즈 펀딩 런칭

입력 2021-08-10 09:10
수정 2021-09-05 11:37
보티카글로벌(대표 송재필)은 한국적 색감과 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쥬얼리 브랜드 ‘선샤인’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선샤인은 ‘영원함’, ‘존귀함’, ‘삶의 즐거움’, ‘부귀안녕’ 등 11개의 의미를 지닌 상징물을 15가지 콜렉션으로 구현하였으며 한국의 색과 문양을 동시대적 느낌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리워드 쥬얼리 구성과 패턴을 펀딩 참여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착용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회사측은 공정 및 유통과정의 군살을 줄여 퀄리티 대비 특가 수준으로 구매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