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손승연과 스웨덴 뮤지션 듀오 쥬벨(Jubël)이 콜라보레이션 음원 ‘Dumb’을 발표했다.
최근 라이센스 뮤지컬 ‘위키드(Wicked)’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복귀한 손승연과 스웨덴 뮤지션 듀오 쥬벨(Jubël)의 콜라보레이션 ‘Dumb’가 2일 12시 전세계 동시 발매됐다. 특히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듀엣 라이브 영상은 두 뮤지션이 한여름의 트로피컬 무드까지 전해진다.
‘Dumb’은 지난 5월 쥬벨(Jubël)이 선보인 일렉트로닉 하우스 및 신스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트로피컬한 사운드의 곡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원에서는 이전의 앨범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보컬 사운드로 손승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비록 두 뮤지션의 만남은 성사되지 못했지만 언택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Dumb’ 음원에는 이 시국이기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함과 위트가 담겼다.
손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듀엣 라이브 영상 일부와 함께 “Jubël X Sonnet 콜라보레이션 앨범이 공개되었습니다”라며 “요즘 날씨에 진짜 딱이에요! 조깅할 때나 레져할 때나 드라이브, 데이트 등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해요”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한편 팬들은 “여름 느낌 진짜 너무 좋다”, “완전 대리휴가 떠난 기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뮤지션의 특별한 만남을 반겼다. 손승연과 쥬벨(Jubël)이 콜라보레이션한 ‘Dumb’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