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I호텔 활용한 언택트 쇼핑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7-24 09:00
수정 2021-09-06 15:23
KT는 아모레퍼시픽, 레스케이프호텔과 함께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KT 인공지능(AI) 호텔 서비스를 활용해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한달 간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를 포함한 5개 타입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들이다. 고객들은 객실 내 비치돼 있는 기가지니에 음성으로 ‘지니야, 시예누 무료샘플 갖다줘’라고 말하면 된다.

객실 내 기가지니를 활용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약 15만6000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 어메니티 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예누는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레스케이프호텔 전 객실 투숙객들은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지니에 스페셜 용품으로 탑재된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 타임브레이스 기초 2종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채환 KT AI/DX플랫폼사업본부장 상무는 “레스케이프호텔,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 마케팅은 언택트 시대에 선보일 수 있는 이종 산업간의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는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여러 산업과 협업해서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AI 호텔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