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4일 확정’ 엔쿠스, 올여름 컴백한다

입력 2021-07-23 16:32
[연예팀] 엔쿠스(N.CUS)가 올여름 돌아온다.

엔쿠스가 오는 8월14일 컴백한다. 이에 앞서 엔쿠스는 오늘 23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앨범 ‘Unripe Love’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엔쿠스는 오는 25일부터 솔로 콘셉트 포토, 유닛 콘셉트 포토,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달굴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팬들을 위해 발표한 팬송 ‘빛나는 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엔쿠스 멤버들은 꾸준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메인보컬 서석진은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호진은 ‘Burn Up : 빌보드 도전기’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브이로그, 브이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엔쿠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BTS ‘ON’, 더보이즈 ‘REVEAL’, 태민 ‘Criminal’을 포함해 다수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엔쿠스는 지난 2019년 8월 ‘Mathless Love’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엔쿠스는 타이틀곡 ‘SUPER LUV’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돌’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엔쿠스는 오는 8월14일 새 싱글 앨범 ‘Unripe Love’로 컴백한다.(사진제공: 규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