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메인보컬 박지원이 ‘라켓소년단’ OST에 참여했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측이 13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 ‘CLOUD’의 전격 발매한다. ‘CLOUD’는 대망의 다섯 번째 OST로 작곡가 ‘0308’과 프로미스나인 메인보컬 박지원이 함께했다.
이는 ‘0308(아날로그, 김성현)’이 프로듀서팀 결성 후 처음으로 특유의 색깔을 담아 발표한 곡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더욱이 귀에 꽂히는 기타 리프 도입부에 가창자 박지원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면서 상대에게서 느끼는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며 고백 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사 측은 “‘라켓소년단’ 멤버들 사이에 피어오른 풋풋하고 청량한 로맨스에 감초 역할을 할 노래이며 박지원과 작곡가 ‘0308’의 기분 좋은 시너지가 담긴 ‘CLOUD’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인간미 넘치는 농촌을 배경으로 꿈을 좇는 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시트콤적 재미와 휴머니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