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첫 본편에 이은 두 번째 본편이다. BTS 멤버들은 광고에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마시며 제품의 탄산과 청량감을 강조한다.
광고 영상에는 생맥주 기계에서 뽑은 생맥주가 캔 제품으로 변하는 장면이 담겨 맥주의 신선함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 제품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