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랜드, 배우 소유진과 함께 ‘퓨어락 로열플러스’ TV광고 시작

입력 2021-07-01 14:08
수정 2021-07-01 14:09


프리미엄분유 퓨어락의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전속모델 소유진과 함께 한 아기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4단계의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퓨어락의 앰버서더인 배우 소유진과 함께 촬영한 퓨어락 TV광고는 세 아이의 엄마인 배우 소유진의 육아 비밀이 담겨있다. 활발한 방송활동과 육아를 병행하며 현명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소유진을 통해 퓨어락의 메시지가 전달되면서, 힘든 육아로 고민인 부모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제품인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급성장하는 아이들을 영양을 고려하며 꼼꼼하게 설계된 분유이다. 1억 6천만 CFU 생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함께있는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이 분유 속에 들어있어 분유를 먹이면서 따로 유산균을 섭취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또한 100% 뉴질랜드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를 사용해 제조공정부터 청정함을 강조하고 있다.

2017년 국내 분유시장에서 후발주자로 시작한 분유 브랜드 퓨어락은 아기 황금변을 위해 고민하며,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분유에 넣어 유산균분유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락토페린 강화, 루테인 추가 등 꾸준한 제품개발로 리뉴얼을 선보여 고객의 신뢰를 얻었으며, 최근 퓨어락 로열플러스 4단계를 출시해 분유섭취 연령을 넓혀 성장하는 어린이의 영양보충을 돕고 있다.

퓨어락 관계자는 “육아하는 대부분 부모의 소원이 우리 아기가 잘 먹고 잘 놀면서 황금변을 보는 것”이라며 “퓨어락의 좋은 영양성분과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아기의 황금소화를 돕는다는 메시지를 이번 TV광고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어락은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7월 한 달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빅이벤트도 진행한다. TV광고 런칭 기념 ‘소유진을 찾아라!’ 이벤트는 퓨어락의 유튜브, TV광고를 캡쳐해 SNS, 쇼핑몰, 커뮤니티 등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며, 더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 경품은 ▲삼성 무풍에어컨(2명), ▲LG 트롬 세탁기 건조기세트(2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6명), ▲퓨어락 로열플러스 4단계(50명), ▲퓨어랜드 퓨어수 2L(10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어락’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