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엑스프리즈마 알파’ 출시

입력 2021-06-29 15:47
수정 2021-06-29 15:48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젝시믹스가 수영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를 출시하고 여름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윔웨어 신상품 ‘엑스프리즈마 알파’를 공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젝시믹스가 워터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스판사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절히 배합한 ‘엑스프리즈마’ 원단을 사용한 것으로, 워터스포츠, 실내운동복, 데일리룩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 속 저항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이염과 내구성이 탁월해 워터스포츠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99%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과 시원한 감촉으로 한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구성은 레깅스를 비롯해 브라탑, 크롭탑, 비키니 쇼츠, 워터재킷 등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큐피드 핑크, 오렌지 필, 메틸블루, 문라이트 베이지 등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더해져 개성 있고 유니크 한 비치웨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스윔웨어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엑스프리즈마 알파 슬래시 레깅스’는 무봉제 허리선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복부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숨쉬기 편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패디드 브라탑'도 인기다. 볼륨감 있는 바스트 라인을 완성해주는 일체형 브라탑으로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서핑, 수상스키, 래프팅 등 여름 레포츠가 다양해지면서 워터 스포츠용 액티브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수요를 반영한 엑스프리즈마 알파는 기능성 원단과 체형을 보정해주는 젝시믹스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스윔웨어 제품으로 여름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도록 애슬레저 기능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