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완승 리턴즈, TOP6에게 최종 승리 넘겼다…최고 시청률 13%

입력 2021-06-25 09:12
수정 2021-06-25 09:13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리턴즈?주병선-이지훈-박구윤-정동하-정유지-신인선이?대?반전?승패?교환권이?선사하는,?또?한?번의?대역전?드라마로?목요일?밤을?짜릿하게?물들였다.

지난?24일?방송된?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61회분은?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11.6%,?분당?최고?시청률은?13.0%까지?치솟으며?동시간대?시청률?1위를?이어갔다.?이날?방송에서는?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다시?만난?리턴즈?주병선-이지훈-박구윤-정동하-정유지-신인선에게?재방문을?기념하는?다양한?별명을?지어주는?등?유쾌한?시간을?보내며?결과를?예상할?수?없는?치열한?대결을?펼쳐나갔다.?

이지훈은?폭발적인?영상?조회수를?꿈꾸며?‘사콜’을?재방문한?첫?번째?민원?스타로?등장,?감미롭게?‘인형’을?부르며?‘우유?빛깔?이지훈’?떼창을?유도해?내?현장의?열기를?돋웠다.?신곡보다?‘텔미?춤’으로?더?화제가?돼?아쉬웠다는?가수?정동하는?신곡?‘추억은?만남보다?이별에?남아’를?열창하며,?제대로?신곡?알리기에?힘썼지만?TOP6?모두가?한마음으로?정동하?뒤에서?짓궂게?텔미?춤을?재현,?큰?웃음을?안겼다.?‘뮤지컬?여신’?특집에서?입담을?다?보여주지?못했다는?정유지는?‘혼자?한?사랑’으로?시원한?고음을?뽐내?대활약을?기대케?했고,?흰머리로?출연한?탓에?할아버지로?오해받아?센스를?발휘하지?못했다는?주병선은?캐주얼한?차림의?산뜻한?모습으로?‘들꽃’을?부르며?무대를?꽉?채웠다.?이어?출연?5회?만에?처음으로?신곡을?홍보하고?싶다는?트롯맨?신인선이?신곡?‘아프지?마세요’를?선보여?TOP6의?격한?환영을?받았고,?마지막으로?별명?‘구균좌’를?업그레이드하고?싶다는?박구윤이?‘불맛을?입혀줘요’를?부르며?무대?위에?올라,?화끈한?재대결을?예고했다.?

이어?TOP6?정동원과?리턴즈?박구윤이?리벤지?매치의?첫?주자로?나섰고,?‘가을?타는?여자’로?감성미를?발휘한?박구윤이?95점,?노란?삐약이?우비를?입고?‘빗속의?여인’을?부른?정동원이?91점을?받아?리턴즈가?첫?승리를?가져갔다.?장민호와?정유지가?두?번째?대결에?돌입한?가운데?‘아우라?있는?유지’라는?뜻의?‘유지광’?별명을?얻은?정유지가?상큼한?트와이스의?TT?댄스로?기선제압에?나서자,?즉석에서?댄스배틀이?벌어졌다.?장민호는?유비스?시절?세기말?감성?돋는?춤을?쏟아냈고,?이지훈은?90년대?프린스답게?잔망미?가득한?댄스를,?임영웅은?화려한?셔플댄스로?분위기를?후끈?끌어올렸다.?이후?노래?대결에서?장민호는?‘님의?등불’로?91점,?유지가?‘내?손을?잡아’로?100점을?기록,?‘유지백’으로?별명을?업그레이드하는?실속까지?챙겨갔다.?

세?번째?라운드는?TOP6?김희재가?‘남이가’로?94점,?리턴즈?주병선이?‘대전?부르스’로?92점을?획득,?TOP6가?1승을?챙겼고,?네?번째?라운드는?임영웅과?정동하가?사제지간?재대결을?펼친?끝에?임영웅을?꼭?이기겠다는?다부진?각오로?별명을?‘정동상(上)’으로?짓고?초고음의?‘Tears’를?선보인?정동하가?99점을?받아,?‘끝사랑’을?부른?임영웅에?1점?차?승리를?거뒀다.

더욱이?이날?방송에서는?새로운?코너로?‘즉석?대결’이?펼쳐져?시선을?집중시켰다.?‘즉석?대결’은?임의의?5개?장르?중?각?팀에서?두?명의?대표가?한?장르씩?선택해?부른?노래?점수를?합산,?승리한?팀에게?럭키박스?선택권이?주어지는?대결로,?TOP6는?이찬원-장민호가,?리턴즈에서는?이지훈-신인선이?출전했다.?트로트를?선택한?장민호는?김연자의?‘십분내로’를?골라?91점을,?90년대?댄스곡을?선택한?이지훈은?핑클의?‘영원한?사랑’을?완창해?100점을?획득했다.?7080을?뽑은?이찬원은?이은하의?‘밤차’로?92점을,?힙합을?택한?신인선은?빅뱅의?‘거짓말’을?완벽하게?소화해?내?또다시?100점을?획득,?리턴즈가?완승하며?럭키박스?선택권을?가져갔다.?

다섯?번째?대결은?이찬원과?신인선으로,?별명을?지어달라는?신인선에게?‘신분당선’신경부선‘?등?다양한?후보들이?거론됐지만,?머리숱이?많다는?이유로?’신숱‘이?낙찰,?모두를?박장대소하게?했다.?본?대결에서?이찬원은?‘내게?남은?사랑을?드릴게요’로?96점,?‘신숱’이?된?신인선은?‘사랑인걸’로?100점을?기록,?리턴즈에?승리를?안겼다.?

영탁과?이지훈은?여섯?번째?대결로?만났고,?결혼을?앞둔?이지훈에게는?‘이지혼수’란?별명이?주어졌다.?이어?이지훈은?진심의?마음을?담아?‘네버?엔딩?스토리’을?불러?97점을,?영탁은?‘라구요’로?100점을?받아?아름다운?마지막?무대를?완성했다.?하지만?리턴즈가?4승으로?승리의?기쁨을?만끽하려는?순간,?럭키박스에서?뽑은?최종?결정권이?승패?교환권으로?확인되면서,?TOP6가?승리를?가져가는?대역전극이?발생했다.?눈앞에서?디지털?선물들을?놓친?리턴즈의?아쉬움도?잠시,?TOP6는?예비신랑?이지훈에게?통?큰?혼수로?모든?선물들을?내줬고,?이지훈은?큰?절로?감사의?보답?인사를?해?훈훈하게?‘사랑의?A/S센타’가?마무리됐다.?

한편?‘사랑의?콜센타’는?매주?목요일?오후 10시에?방송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