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현대카드 법인카드 쓰면 최대 50% 할인

입력 2021-06-21 08:16
-MY COMPANY 등록하면 업무 차 30~50% 무제한 할인-출퇴근용으로 빌리면 대여료 5,000원, 1년치 할인 쿠폰 31장 선지급

쏘카가 현대카드 'MY COMPANY(법인카드)' 이용자 대상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업용 카셰어링 서비스(쏘카 비즈니스)를 이용하면 주중 50%, 주말 30% 대여료 할인 혜택을 최장 12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MY COMPANY 이용자는 출장, 외근 등 업무 목적의 이동이 아닌 경우에도 임직원 복지 차원에서 쏘카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일 퇴출근용(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으로 쏘카를 이용하면 대여료가 5,000원인 퇴출근 쿠폰, 제주도에서 10시간 이상 이용 시 대여료를 45% 할인하는 제주도 전용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한다. 연말연시 3일 대여료 8만원 쿠폰 등 월별 할인 쿠폰 31장도 한꺼번에 지급한다.

현대카드 MY COMPANY 카드를 사용하면서 쏘카 회원으로 신규 가입, 카셰어링 서비스를 처음 이용할 경우에는 24시간 차 대여료를 1만원으로 할인해주는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법인카드 제휴 할인은 쏘카 이용 요금 중 보험료, 주행 요금, 유료도로 이용 요금을 제외한 차 대여 요금에 적용한다.

이용 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법인-카드 혜택-법인 제휴 할인 프로그램]으로 들어가 '쏘카 비즈니스' 초대장을 신청하면 된다. 메일로 전송된 초대장을 모바일에서 열어 임직원 인증을 한 후 쏘카 앱에서 '현대카드 MY COMPANY' 비즈니스 프로필을 선택하면 할인 쿠폰들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한편, 쏘카 비즈니스는 임직원 이용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집계해 운행일지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또한, 주유비나 하이패스 요금 결제 내역을 영수증 처리 없이 전산으로 통합 정산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픽업 대전, 쉐보레 콜로라도 빛난 이유는?

▶ 오늘 티록 얼마에요?

▶ 19년만에 부활한 현대차 경차 'AX1'은 이런 모습?

▶ VCNC, 30만 명에게 선물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