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는 방탄소년단의 숨겨진 인기곡을 주제로 한 템포러리 타투스티커 '히든트랙' 콜렉션을 공식 출시한다.
인스턴트타투의 방탄소년단 곡테마 타투스티커는 이번이 세 번째 시리즈로 하이브의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6월 23일 공식 출시된다.
새로운 BTS 곡 테마 타투스티커 ‘히든 트랙’콜렉션은 BTS앨범의 타이틀 곡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곡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앨범의 영포에버, 버터플라이 와 러브유어셀프 앨범의 매직샵, 베스트오브미의 4곡으로 구성돼 있다. 추가적으로 방탄소년단의 인기곡인 ’FAKE LOVE’와 '피 땀 눈물'의 인스턴트타투도 함께 출시된다.
이를 통해 '인스턴트타투'는 올 초 출시된 드림포에버 시리즈와 함께 총 14곡 의 방탄소년단 곡 테마 공식 타투스티커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앞서 출시한 드림포에버의 경우 수차례 완판 행진을 하며 인스턴트타투와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스턴트타투는 방탄소년단 곡 테마 제품의 위버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히든트랙 4곡 모두 구매 시 인스턴트타투 제품과 포토카드 수납이 가능한 20,000원 상당의 방탄소년단로고 멀티 포켓 앨범을 증정하는 한정 세트도 선보인다.
김남숙 인스턴트타투 대표는 "신규 BTS 곡 테마 인스턴트타투 '히든 트랙' 출시를 통해 빅히트 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가 확대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스턴트타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와 음악에 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