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이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낸다.
18일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 티켓이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오픈됐다.
‘First Moment’은 오는 26일 오후 5시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Live, U+tv, U+모바일tv)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며, 전국 38여개 CGV 극장에서도 생중계된다.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은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되는 것은 물론 현장의 열기를 생중계를 통해 느낄 수 있다.
또한 ‘미스트롯2’ TOP7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U+아이돌Live 공식 SNS와 U+모바일tv, U+tv를 통해 ‘미스트롯2’ TOP7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현장 초대 이벤트는 14일부터 23일 정오까지 U+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으로 16장(1인 2매)의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 티켓 구매 후 U+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15일부터 23일 정오까지 응모 정보를 입력한 팬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44장(1인 2매)의 현장 티켓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17일부터 20일까지는 U+모바일tv와 U+tv 내에서 팬미팅 사전 구매 시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 40명(1인 2매)에게 ‘미스트롯2’ TOP7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뜨거운 티켓팅 열기와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는 ‘First Moment’ 티켓은 U+모바일tv와 U+tv,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 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