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퀴즈와 사진으로 프리우스 알린다

입력 2021-06-18 09:24
수정 2021-06-18 09:27
-온라인 이벤트 '프리우스 리그 이벤트' 운영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프리우스의 상품성을 알아볼 수 있는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18일부터 7월19일까지 한국토요타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퀴즈(프리우스 매력 채우기 리그)와 사진 응모(프리우스 매력 인증 리그)를 통해 이뤄진다. 퀴즈는 한국토요타 홈페이지에서 프리우스의 CM송 '프리어스(Free Us)'를 들은 후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다. 참여자 중 총 80명을 추첨해 치킨 또는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진 응모 이벤트는 프리우스와 함께한 사진을 한국토요타 홈페이지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자신이 올린 사진을 일러스트로 만든 작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토요타 강대환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리우스의 매력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이달 말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프리우스 시승회를 운영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기아 스토어' 디자인 표준 공개

▶ 포르쉐, '카이엔' 뉘르부르크링 랩 타임 신기록 달성

▶ [시승]볼 때마다 신선한 게 장점이자 단점, 푸조 3008

▶ 오늘 티록 얼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