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2021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수상자의 밤’이 9일 오후 서울 드래곤시티 31층 스카이킹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한국인플루언서협회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와 팔로우이엔엠이 주관한 '2021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는 지난 3월 예선대회를 시작으로 여수 지자체의 초대를 받아 여수를 알리는 활동과 합숙을 진행한 후 선발된 28명의 후보자들이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는 포털사이트 및 파워블로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 혹은 1인 방송 진행자들의 영향력을 통해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대회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은 이후 인플루언서 활동과 라이브커머스 각 기업들의 홍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스트롯’ 출신 가수 두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의 축사와 대회 라이센스 홀더이자 주관사인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의 환영사, 수상자의 왕관 대관식과 입상소감, 드레스퍼레이드,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다나 축하무대 순서로 진행됐다.
왕관 대관식에는 아나테이너코리아 왕관 수여에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희용 이사, 서드플레이스 왕관 수여에 호남일보 박경완 부회장 ,세미위너 왕관 수여에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 위너 왕관 수여에는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이 각각 시상자로 나섰다.
특히 '2021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위너인 공라윤을 비롯해 세미위너 김지해, 서드 플레이스 김민정, 아나테이너코리아상 정수진, 협찬사상과 특별상 수상자 이원종, 박현미, 강나라, 허예다움, 임다영, 김지윤, 김하연, 노미경, 양태정, 김민정, 김민경 이 참석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위너 이정현, 세미위너 이시아, 수상자 박수빈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1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수상자의 밤'은 한국인플루언서협회와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퍼스트파운데이션, 팔로우미이엔엠, 엠닥터, 울트라브이, 먹쉬돈나, 황선정웨딩, 대박나라, 캡틴오란다, 스타코인,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마인모리, 더앤리조트, 스플렌디노, 포레스타 블랙, 더스타웨팅앤파티, 크리에이터국제미협이 후원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