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at home' 토니안, “매일 밤 햄버거X치킨 먹고 자”...고칼로리 식습관 밝혀

입력 2021-06-08 20:35
수정 2021-06-08 20:37

‘외식하는날 앳 홈’ 토니안이 고칼로리 야식 습관을 밝힌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 촬영에서 토니안은 “제가 라면을 정말 좋아한다. 하루에 두 봉지 정도 기본으로 먹는다”라며 라면 마니아임을 밝혔다.

이어 “제가 해장을 라면으로 먹고, 출출할 때도 라면을 먹는다”라며 “라면 말고도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는다. 그리고 매일 밤에 햄버거, 치킨 중 하나는 먹고 자야 한다”고 자신의 식습관을 이야기 했다.

이에 김준현은 “식습관은 저와 비슷한데… 운동 안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토니안은 “저만의 비법이 있다. 햄버거를 먹을 경우에는 빵의 반은 안 먹는다. 위 빵이나 아래 빵을 빼고 먹는다. 저도 같이 먹고 싶긴 한데 점점 나이가 들면서 소화가 잘 안 되다 보니까…”라고 답했다.

이를 듣던 MC 홍윤화는 안타까워하며 “오빠 늙지 마라”라고 외쳐 토니안을 웃게 했다. 김준현 역시 “토니안한테는 건강식 처방이 시급해 보인다”고 덧붙였다.

토니안이 출연해 마포구 산더미 불고기, 충무로 복 불고기, 합정동 돼지 곰탕 등 기력 보충을 한 ‘외식하는날 앳 홈’은 6월 8일 오후 9시 SBS FiL에서 방송되며, SBS MTV에서 9일 오후 8시, SBS Biz에서 13일 오후 7시 55분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