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필라테스 운동기구를 개발하는 홈트레이닝 전문브랜드 뷰릿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앵콜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뷰릿 홈필라테스 세트와 신제품 뷰릿토핑으로 진행한 이번 펀딩은 약 3주간 진행되었으며 이번 3차 펀딩은 총 16542%으로 목표금액의 160배를 초과달성하였다.
뷰릿의 펀딩 프로젝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첫 펀딩을 진행했을 때 목표금액의 약 400배인 4억 달성을 하였고, 신제품 뷰릿토핑을 처음으로 선보인 지난 2차 펀딩에서는 1억 5천만원을 달성했다.
또한 2차 펀딩을 마친 후 많은 고객들의 앵콜요청으로 이번 3차펀딩까지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 3번의 펀딩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치며 총 7억에 달하는 금액을 달성하여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뷰릿은 이번 펀딩에서 5점만점에서 4.8점대의 높은 평점과 후기 등으로 꾸준히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뷰릿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 다채롭게 만들어줄 홈필라테스 브랜드이다. 이번 펀딩제품인 홈필라테스 세트는 마사지 툴인 베이직바에 저항밴드인 티칭 밴드를 결합하여 마사지와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할 수 있는 제품이며, 뷰릿토핑은 베이직바에 결합하여 사용하는 모듈형으로 마사지에 훨씬 더 초점을 두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레드토핑, 블루토핑, 핑크토핑의 총 3가지 마사지 팁으로 구성되어 있는 뷰릿토핑은 근육 각 부위에 맞는 적합한 강도의 자극을 전달하여 트리거 포인트를 더욱 섬세하게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뷰릿 조새한별 대표는 “토핑의 만족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기쁘고 꾸준히 하셔서 많은 여성들의 삶이 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빛났으며 좋겠다”며, “뷰릿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 신제품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