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매력’ 세븐틴 원우-민규, ‘Bittersweet’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21-05-25 18:22
[연예팀] 세븐틴 원우, 민규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에 원우, 민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단 3일 앞으로 다가온 곡 발매를 더욱 기대케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무드를 배가시킨 민규와 트렌치 코트로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원우가 2분할로 나뉘어 담겨있다. 이들은 서로 다른 매력을 분출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어둠마저 뚫고 나오는 자체발광 비주얼을 자랑, 그윽한 눈빛으로 각각 측면을 응시하며 날렵한 옆선을 부각시켜 메인 포스터에서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번 메인 포스터 공개에 앞서 디지털 싱글의 캐릭터 포스터, 티저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 선사한 것은 물론 이들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너 하나와 두 개의 달”, “같은 곳을 바라보던 너와 서로가 마주 볼 수 있을까”, “같은 시선 다른 마음”이라는 문구는 두 사람이 전할 음악과 어떤 연관성을 갖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더욱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세븐틴 힙합팀 원우와 민규가 선보이는 유닛 곡으로, 세븐틴이 2021년 선보일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 시작점이기도 하다. 이에 다재다능한 면모로 ‘만능 조합’이라 불린 원우와 민규이기에 이들이 이뤄낼 색다른 도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 원우,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공개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