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배화여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오는 6월 20일까지 ‘전통문화 FnF (Food & Fashion) 창업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25일 배화여대측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전통문화를 접목한 특색 있는 우수 시제품 발굴 및 푸드·패션분야 창업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통문화 외에 일반 푸드&패션 창업 아이템으로도 참가 가능하다.
경진대회 상금은 총 1300만원이다. 6팀을 선발할 예정이나 심사기준 미달 시 상금 규모는 변동될 수 있다.
6팀의 수상팀 중 상위 3팀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판매 공간이 포함된 창업 공간 제공 및 멘토링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경진대회 참가자 신청자격은 서울지역 거주자, 서울 소재 대학(원)의 재·휴학생 중 창업을 희망하는 팀(단체, 창업동아리 등),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 우대 이며 연령 및 성별 제한은 없다.
참가신청은 배화여대 캠퍼스타운사업단 블로그를 통해 6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예선 결과 및 본선 안내는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경진대회는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으로 창업자 육성 및 창업활동을 통한 일자리 창출, 창업 도전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