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피로회복 수분충전 위한 ‘링커스틱’ 출시

입력 2021-05-21 09:00
수정 2021-07-12 15:25


요즘 쉽고 간편하게 피로회복 수분충전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수분보충은 물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경남제약 헬스케어의 스틱형 포도당 분말 ‘링커스틱’이 대세를 잇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링커스틱은 일상의 피로를 위한 최적의 배합을 연구한 끝에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B군, 포도당을 함유한 스틱형 제품으로 국민 비타민 레모나로 알려진 경남제약의 신제품이다.

링커스틱의 주성분으로는 분말결정포도당, 구연산삼나트륨, 염화나트륨, 타우린 등으로 수분충전과 피로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배합을 하였으며, 필수아미노산인 L-발린, L-로이신, L-이소로이신이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 500mg과 비타민B군을 포함하여 피로회복과 함께 수분 공급이 이뤄질 수 있다.

링커스틱 권장 섭취 대상은 ▲평소에 수분 섭취량이 부족한 경우 ▲커피 및 탄산 등 카페인 음료 섭취가 잦은 직장인과 학생 ▲운동 등으로 신체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경우 ▲빠른 갈증 해소를 원하는 경우 ▲만성피로를 느끼는 경우 등이다.

분말형 스틱 형태의 링커스틱은 휴대가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다. 피로회복 수분충전 링커스틱의 섭취 방법은 1포를 물 500ml에 타서 마시면 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모든 유기체에서 필수적인 에너지원인 포도당은 인체 내 중요한 역할을 해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음료로 개발했다”면서 “기존 에너지 드링크 상품들의 가격대가 높아 진입이 어렵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담아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공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남제약 헬스케어의 ‘링커스틱’은 온라인 직영몰 ‘라이브케어’에서 출시기념으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쿠팡, 위메프,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