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패치㈜ 누피,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000%달성

입력 2021-05-20 14:30
수정 2021-05-20 14:32


닥터패치㈜는 지난 18일 와디즈에서 신규 런칭한 ‘누피(NUFFEE)’가 목표금액 1,000%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일상에서 간편하고 건강한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닥터패치㈜에서 개발한 새로운 누룽지커피, ‘누피’는 지난 18일부터 약 2주간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와 동시에 1시간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목표금액을 달성, 펀딩 오픈 6시간 만에 목표금액의 1,000%를 기록했다.

닥터패치㈜는 한국인이 즐겨 마시는 달콤한 커피에 한국의 역사와 전통이 담긴 특색 있는 재료 누룽지를 담아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피 ‘누피’를 개발했다. 누피는 ‘밭에서 나는 쇠고기’로 불릴 만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흰강낭콩 추출 분말이 함유돼 단백질과 식이섬유까지 섭취할 수 있는 영양 커피이다.

특히 누피는 무쇠 팬에서 구운 100% 국내산 누룽지를 사용하였으며, 커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입자 사이즈를 개발, 누룽지 본연의 구수한 향과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식감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누룽지는 탄수화물 외에도 많은 양의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갖춘 식품으로 누피는 누룽지의 풍부한 영양소를 커피와의 신선한 조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스틱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품을 위해 커피&티 전문기업 출신 마케터와 해독주스 및 유산균 전도사로 잘 알려진 서재걸 원장이 개발에 참여했다. 닥터패치 담당자는 “그동안 새로운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여러 재료를 테스트하며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최선으로 고려한 제품개발에 전력을 다했다.”고 밝히며 “한국인들이 식후 습관처럼 즐기는 달콤한 커피에 예로부터 한국인의 영양간식 역할을 맡아온 누룽지를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커피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펀딩은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실시되며 이달 31일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해 펀딩을 진행한다. 제품은 펀딩 종료 이후인 6월 중순경 배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