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여행의 순간을 담은 향수 에타페 보태니컬 랩 화제

입력 2021-05-20 12:06
[박찬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의 보태니컬 랩 컬렉션 향수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4월 새롭게 선보인 보태니컬 랩 향수는 여행의 순간을 담아 5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이름답게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향을 기본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까지 진행되었던 파르나스몰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고객들의 피드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는데, 특히 #3 ‘그린 테라스’ 향에 대한 선호도가 더운 날씨의 영향으로 높아지고 있었다.

이 제품은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상쾌함이 가득한 테라스 정원 속 연둣빛 풀잎들이 한데 어우러진 풍성한 그린 노트에 달콤하며 경쾌한 시트러스 노트가 더해져 상쾌함과 시원함은 물론이며, 문득 릴렉스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여름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시원한 자연과 여행과 휴식을 꿈꾸는 이들에게 더 인기가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

한편 에타페는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태니컬 랩 전용 패브릭 파우치와 미니 플라워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특별한 선물을 위한 패키징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몰 ‘지엔코 스타일’과 ‘W컨셉’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매장은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코엑스몰, 롯데월드몰 T.I FOR MEN, 김해 롯데아울렛 T.I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