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가 부른 ‘너라는 이유’가 오늘(6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김선호가 가창과 작사로 참여하고 에피톤 프로젝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한 컬래버레이션 곡 ‘너라는 이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김선호와 에피톤 프로젝트와 데모부터 의견을 교환하면서 노래를 완성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김선호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에 어울리도록 가벼운 어쿠스틱 사운드의 소프트 팝 스타일의 곡을 작업해 김선호의 매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으며, 김선호는 나긋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해 곡의 감정을 배가시킨다.
에피톤 프로젝트만의 감성 가득한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에 김선호가 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곡이 탄생했다. “어설픈 나의 맘이라도 나는 네게 모두 보여주고 싶어/ 너는 나의 이유 나의 문장의 이유/ 어떤 날의 시작 그건 너라는 이유” 라는 가사는 팬들을 향한 김선호의 애틋한 마음이 묻어난다.
특히 '너라는 이유'는 오는 8일 생일을 맞는 김선호가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김선호는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그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에서 순간마다 응원해 주는 팬들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가 하면, 계절에 걸맞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비주얼로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영상을 예고했다.
한편 김선호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만난 신곡 ‘너라는 이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