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6일 '차이나는 클라스' 출격…귀 호강 라이브 예고

입력 2021-05-05 11:33
수정 2021-05-05 11:35


가수 이승윤이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한다.

이승윤이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한다. 이승윤은 '정치의 세계'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과 함께 선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장승진 정치외교학 교수가 "한 표의 가치를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냐"고 묻자, 이승윤은 "500만원?"이라며 조심스럽게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장승진 교수의 답변에 놀라는 이승윤의 모습이 포착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승윤은 이날 방송에서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라이브로 선보여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심도 깊은 이야기와 함께 귀 호강까지 선사한 이승윤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앞서 이승윤은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JTBC ‘유명가수전’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귀 호강 라이브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윤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이 출연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