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기업인 애드바이오텍(대표이사 정홍걸)이 건강기능식품과 제약분야의 전문마케팅 기업인 종합광고대행사 ㈜씽크리에이티브(대표 임대성)와 마케팅분야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4일 체결했다.
씽크리에이티브는 국내외 제약, 바이오, 건기식, 병의원, 식음료 등에 특화된 마케팅을 통해 클라이언트들의 신뢰를 받는 디지털 IMC 종합광고대행사로 풀무원을 시작으로 종근당, 동국제약, 함소아제약, 태극제약, 한독, 보령제약, 피프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 등 제약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 헬스케어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애드바이오텍 정홍걸 대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셀프 메디케이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후보물질을 연구개발하여 지속적으로 개별인정형 소재를 출시하고 헬리코 IgY, 콜레스테롤 IgY, 궤양성 대장염 천연물 의약품 치료제를 개발할 것”이라며“이번에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씽크리에이티브와 상호협력하여 건강기능식품 마케팅과 건강기능식품 유통망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씽크리에이티브의 임대성 대표는 제약과 건강에 특화된 마케팅 노하우와 솔루션을 통해 애드바이오텍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