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온라인 클래스 ‘CMS ON’ 6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NO ISY)’와 CMS 대치영재관 온라인 라이브 ‘엣지(ED GE)’ 두 개 클래스이다.
노이지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5학년을 대상으로 CMS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와 ‘WHY’ 과정을 진행한다. 교사와 학생이 실시간으로 토론하고 협력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해 수업한다. 노이지 입학테스트는 30문항 내외로 출제되며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해결력 등을 평가한다.
엣지는 CMS 대치영재관·입시센터·경시관의 수업을 실시간 라이브로 듣는 최상위 온라인 클래스이다. 영재학교 대비 수·과학,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대비, 고등 수학 과정이 열린다. 기본이론과 심화, 창의적 문제해결 검사 대비, 경시 실전 대비 등을 진행한다.
엣지는 수업 중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하고 학생 간 토론도 활발히 진행된다. 오프라인과 같이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며 과제, 테스트, 질의응답, 상담이 이루어진다.
CMS ON 입학테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CMS ON 사이트 회원가입 후 원하는 테스트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평가는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수강에 적합한 레벨을 추천받는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 ON으로 전국 어디서나 CMS의 앞선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더 효과적인 온라인 학습을 위해 끊임없이 시스템과 콘텐츠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