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에이엠에프글로벌이(대표이사 이창용)이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프랜차이즈를 런칭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 모델패션뷰티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영리법인으로 출범한 에이엠에프글로벌은 애플사의 아이폰 CF스타 카일린 칼라니를 비롯한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쇼핑몰 아시아캣(asiacat.net), 화장품 PB브랜드 에이캣(Acat by AMFG), 패션브랜드 바닐라비비 등을 런칭한 뷰티·패션기업이다.
에이엠에프글로벌의 미국 자회사인 AMF GLOBAL USA은 블록체인기술을 기반한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하고 해외 유명 모델 및 아티스트들과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한 토큰)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AMF GLOBAL USA는 미국 모멘텀스튜디오 (Momentum Studios, Inc /Bevelry Hills, California)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설립된 법인으로 지금까지 CBS, ABC, Direct TV, Dish, Sky TV(UK) 등에 총 350편의 프로그램을 편성한 헐리우드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공동 대표를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엠에프글로벌은 아시아 27개국이 참여하는 16년 역사의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오픈 컬렉션’등의 걸출한 행사들과 촘촘히 연결되어 있어 중국, 인도,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우즈베키스탄 등 아시아 27개국과 탄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에이엠에프글로벌은 모델패션뷰티 분야에서의 입지 확대를 위해서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프랜차이즈 런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이미 영등포, 평택, 천안 지점 등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마쳐 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 등 각 분야 국가자격증 취득과정과 연구과정, 그리고 대학입시반 과정 등 토탈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4월 중에 강남, 울산, 분당, 부산, 광주, 인천, 대구 등에 신규 지점을 개원운영할 예정으로 전국적으로 신규 캠퍼스를 개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본사 에이엠에프글로벌의 폭넓은 뷰티, 드라마영화제작, 모델업계 네트워크를 전폭 활용한 1대1 취업매칭서비스와 K-모델어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패션뷰티 행사에 실습 및 견학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취업 부담감을 낮추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뷰티샵을 오픈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의 전문 매니저가 노무, 세무, 홍보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컨설팅해 수강생들이 뷰티역량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대표이사는 “앞으로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 국내 최고의 미용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함은 물론, 나아가 해외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글로벌 뷰티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K-뷰티를 더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며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와 에이엠에프글로벌의 다양한 산업군별 계열사들 사이의 시너지 효과가 막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어워즈)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