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기자]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솜사탕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무드의 ‘파스텔 가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평범한 일상을 따스한 감성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 작가 러브조이(lovejoy)와 콜라보레이션했으며 상상의 정원이라는 콘셉트 하에 3가지 컬러의 블러쉬, 9구 아이 팔레트, 2가지 컬러의 립스틱이 출시된다.
‘블러쉬 파스텔’은 고운 입자와 오일 컨트롤 기능으로 맑고 보송한 발색이 가능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이다. 컬러는 깨끗한 라이트 핑크, 여리여리한 피치 코랄, 은은한 로즈 빛의 누디 베이지로 무광의 파스텔톤 패키지가 몽환적인 매력을 자아낸다.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는 지난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01 바운시 코랄에 이어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03 파스텔 가든 호수를 선보인다. 이는 파스텔 뮤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리미 매트, 트윙클 매트, 글리터 젤리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블러링 립스틱’은 기존 제품에서 보다 화사하고 깊이 있는 라이트 핑크와 코랄 컬러로 재탄생된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묻어남을 최소화한 에어-라이크 텍스처로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며 두 가지 파우더를 조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스톤브릭은 이번 ‘파스텔 가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블러링 립스틱과 파스텔 블러쉬를 20~30% 할인을 진행하며 해당 아이템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아티스트 러브조이와 협업 제작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이어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를 사면 브러시 세트가 제공된다. (사진제공: 스톤브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