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두 번째 미니 앨범 'I'm' 활동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21-04-19 09:21
수정 2021-04-19 09:23


김세정이?두?번째?미니?앨범을?성공적으로?마무리했다.

김세정은?지난?18일?SBS?‘인기가요’를?마지막으로?두?번째?미니?앨범?‘I’m’의?공식?활동을?마무리?지었다.?한층?넓어진?음악적?스펙트럼과?싱어송라이터로서?무한한?가능성을?입증하며?다시?한번?‘믿고?듣는?김세정’의?저력을?증명했다.

김세정은?이번?활동을?통해?지금까지와는?완벽하게?달라진?힐링송으로?대중들을?위로했다.?발라드가?아닌?밝고?청량한?곡으로?돌아왔고,?쉬어야?할?땐?쉬어야?다음을?나아가는?걸음이?가벼워질?것이라며?‘쉬어가도?괜찮다’라는?가장?기본적이지만?가장?특별한?메시지를?남겼다.

김세정만의?위로는?국내는?물론?해외?팬들의?마음까지?사로잡았다.?앨범?발매와?동시에?국내?온라인?음원?사이트?차트에?진입하며?‘갓세정’의?위력을?보여줬고,?동시에?해외?다수?지역의?아이튠즈?앨범?차트?상위권에?오르며?글로벌?영향력을?과시했다.

또한?예능?프로그램에서도?눈부신?활약을?보여줬다.?tvN?‘온앤오프’,?JTBC?‘독립만세’,?SBS?‘티키타카’?등에?출연해?센스?있는?입담과?발랄한?리액션은?물론?긍정적인?에너지로?시청자들의?눈을?사로잡았다.?

이처럼?음악?방송은?물론?예능?프로그램,?라디오?등?다방면에서?활약하며?대중들의?사랑을?받고?있는?김세정은?다양한?콘텐츠로?국내외?팬들과의?만남을?이어갈?예정이다.?또한?오는?6월?8일부터?8월?22일까지?종로구?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대극장에서?공연되는?뮤지컬?‘레드북’으로?관객들과의?만남을?앞두고?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