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고등래퍼4' 세미 파이널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하이어뮤직 팀 음원이 정식 발매됐다.
박재범, pH-1(피에이치원), 우기 팀과 '고등래퍼4' 참가자 김다현(Lil Bemo, 릴비모), 박현진, 이정운(YLN Foreign, 와이엘엔 포린) 등이 참여한 앨범 '고등래퍼4 Semi Final 2'가 17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이정운이 본인의 사랑을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 'CALL ME(콜미) (Feat. sogumm)'와 바다를 건너온 소년의 패기로 'WAVE(웨이브)'를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긴 김다현의 'ISLAND BOYS(아일랜드 보이즈) (Feat. sokodomo, pH-1)',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중독성 있는 비트에 박현진 특유의 보컬이 가미된 싱잉 랩이 돋보이는 'PARADISE(파라다이스) (Feat. meenoi)'가 수록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고등래퍼4'에서는 세미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하이어뮤직 팀 김다현, 이정운, 박현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이널 행 티켓을 거머쥐는 무대인만큼 박재범, pH-1, 우기는 섬세한 멘토링으로 참가자들의 사기를 북돋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박재범은 박현진을 위해 무대 위 댄서진으로 깜짝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고, 코드 쿤스트, 소금, 빅나티는 후배들을 위해 함께 무대에 올라 역대급 세미 파이널 무대를 완성했다. 그 결과 박재범, pH-1, 우기 팀 박현진이 파이널에 진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한편 박재범, pH-1, 우기는 '고등래퍼4'를 통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최고의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다양한 노하우로 참가자들의 실력을 성장시킬 뿐만 아니라 'GREEN LIGHT(그린 라이트) (Feat. 박재범, pH-1) (Prod. WOOGIE)'와 'WORK!(워크)' 등의 음원을 함께 발매하며 참가자들의 가능성을 더욱 빛내주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