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성수기 앞둔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손잡았다

입력 2021-04-15 10:31
수정 2021-04-15 10:33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기용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최근 개편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을 내세운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에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첫번째로 오는 16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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