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이진혁, 타이틀곡 ‘5K’ 두 번째 티저 공개

입력 2021-04-03 16:05
수정 2021-04-03 16:07

이진혁의 타이틀곡 ‘5K’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일(오늘) 자정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진혁의 MINI ALBUM [SCENE26]의 타이틀곡 ‘5K’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갑자기 불이 꺼진 미술관에서 무엇을 발견한 듯 놀라운 표정을 짓는 이진혁의 모습이 포착, 쏟아지는 빛을 따라가 살피는 이진혁이 모습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이진혁은 댄서들과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가사를 공개하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4월 5일 발매되는 이진혁의 MINI ALBUM [SCENE26]는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REEL’과 ‘ROLL’ 두 버전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이진혁의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5K’는 티저만으로도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바. 파격적인 유니크 아이스 그레이 헤어와 물오른 비주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진혁의 이번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의 MINI ALBUM [SCENE26]는 오는 4월 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진혁은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브이 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는 이색적인 컴백 쇼케이스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