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황보, 거침없는 예능감→출구 없는 매력 발산

입력 2021-03-30 11:42
수정 2021-03-30 11:44


황보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전진, 류이서 부부는 레전드 아이돌 샤크라의 황보, 신화의 앤디 그리고 베이비복스 심은진을 초대해 세기말 아이돌 동창회를 열었다.

황보는 만나자마자 추억의 댄스 신고식으로 댄스 능력치 만렙 면모를 자랑하며 능청스럽고 화끈한 매력을 함께 발산했다. 이어 전진은 20년 지기 황보를 위해 깜짝 소개팅을 주선했다며 "현빈이랑 예전에 같이 드라마도 찍었다"고 말해 주위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다가오는 소개팅남이 절친한 앤디라는 사실을 알게 된 황보는 실망을 감추지 못하며 앤디와 함께 분노의 발차기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황보는 전진 커플과 심은진, 앤디와 함께 티키타카 케미를 자아내는가 하면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꿀잼 화력을 더했다.

한편 황보는 2000년 샤크라로 데뷔, 샤크라 활동을 마친 뒤에도 다양한 방송에서 예능인으로서 활약하며, 현재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패셔너블하고 힙한 패션으로 20, 30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며, 그는 드럼, 바이크, 보트, 농구, 스케이트보드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아끼지 않으며 보는 이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