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트롯 대잔치’ 2차전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47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2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봄봄봄’을 비롯해 총 17곡이 수록된다.
이어 임영웅의 ‘자기야’, 영탁의 ‘오메가쓰리’, 이찬원의 ‘여백’, 정동원의 ‘꽃물’, 장민호의 ‘유쾌 상쾌 통쾌’, 김희재의 ‘톡톡 쏘는 남자’가 실린다.
여기에 양지은의 ‘님 찾아 가는길’, ‘또 만났네요’, 홍지윤의 ‘비밀번호 486’, ‘남남북녀’, 김태연의 ‘고장난 벽시계’, 김의영의 ‘낭랑 18세’가 수록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별한 합동 무대 역시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의 ‘진또배기’, 김다현, 별사랑, 은가은의 ‘반창고’, 장민호, 영탁, 강태관, 김희재의 ‘대세남’, 김희재, 은가은의 ‘사미인곡’까지 발매된다.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트롯 열풍을 이끈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28인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트롯 대잔치’의 2차전이 펼쳐졌다. 해당 방송은 전국 시청률 14.2%,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7%(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밤 동시간대 예능 1위 독주를 이어갔다.
임영웅은 달달한 러브송 ‘봄봄봄’으로 ‘봄맞이 기분송’을 불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임영웅은 “봄이 다가오니까 따뜻한 봄날에 함께 즐기고 싶다”라며 주특기인 휘파람까지 선보여 안방 시청자들에게 한도 초과 달달함과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유튜브 기준 조회수 44만 뷰를 훌쩍 넘기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양지은은 진성의 ‘님 찾아 가는길’을 선곡해 정통 트로트로 ‘내일은 미스트롯2’ 진(眞)의 위엄을 보여줬다. 양지은의 노래에 트롯 스타들은 본격 관객 모드로 돌입하여 손을 모으고 무대를 지켜보며 감탄을 연발했다.
김희재와 은가은은 특별한 듀엣 무대로 팬심을 자극했다. 서문탁의 ‘사미인곡’을 선곡한 두 사람은 환상의 더블 샤우팅으로 고음 폭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김태연의 ‘고장난 벽시계’를 시작으로 홍지윤의 ‘남남북녀’, 장민호의 ‘유쾌 상쾌 통쾌’, 양지은의 ‘또 만났네요’, 영탁의 ’오메가쓰리’, 김희재의 ‘톡톡 쏘는 남자’까지 신명나는 트로트 메들리로 진한 ‘트롯의 맛’을 안기며 흥을 폭발시켰다.
한자리에 모여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 ‘미스&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무대가 방송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47’ 앨범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PART47’ 앨범은 오늘(23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