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TV 서프라이즈' 새 단장, '서프리즘' 코너 신설

입력 2021-03-20 09:32
수정 2021-03-20 09:34


MBC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가 새롭게 단장한다.
?
새 코너 제목은 ‘서프라이즈 알고리즘, 서프리즘’! 유튜브 알고리즘 방식을 차용한 큐레이션 코너로 하나의 키워드에서 연계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빠른 호흡으로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취향 공략에 나선다.
?
특히, 그동안 ‘서프라이즈’에서 보여줬던 상황 재연극에서 탈피, 페이크 다큐 형식의 인터뷰 재연을 도입해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
또한, ‘서프리즘’의 내레이션은 MBC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의 ‘각색왕’에 고정 출연중이며,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헬가, ‘쿠키런: 킹덤’이 어둠마녀 쿠키 목소리로 유명한 남유정 성우가 맡아 특유의 에너지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이야기에 활력을 더한다.
?
이번 주 ‘서프리즘’에서는 <역사에 남을 ‘발연기’와 ‘발노래’>를 주제로 찰리 채플린을 울린 배우 버지니아 체릴과 성악가 플로렌스 젠킨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다.
?
첫 번째 키워드 ‘찰리 채플린’을 시작으로 ‘아마추어’, ‘발연기’, ‘친구 찬스’, ‘음치 소프라노’,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흥미진진한 알고리즘을 통해 놀라움과 웃음을 함께 선사할 것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
이 밖에도 멕시코 상공에 나타난 UFO 미스터리,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이 비밀리에 준비했던 채식주의자 작전 등 신기한 이야기와 사건에 숨겨진 진실과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21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