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전문제조회사 에몬스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내달 30일까지 소파,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몬스는 봄 신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봄맞이 집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 붙박이장,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어서다.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한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우아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라는 게 에몬스 측 설명이다. 소파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봄 신제품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은 스톤과 대리석의 질감 패턴을 믹스 매치하여 옷장 전면에 과감하게 적용시켜 점차 단순해지는 옷장 도어 디자인을 하나의 ‘아트월’로 표현했다. 원목 식탁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도 출시했다.
에몬스 가구로 꾸며진 거실, 침실, 주방, 자녀방 등 후기성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고객 전원(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부장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