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협업 이후 두 번째 홍보
FCA코리아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인 비(RAIN)의 새 음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를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비의 신곡 'WHY DON'T WE'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스타일과 R&B 탑라인의 결합이 특징이다.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와 후렴구에 나오는 하우스 기반의 글리치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FCA코리아는 새 곡의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총 10대를 제공했다.
FCA코리아는 지난해 9월 비를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로 선정했다. 12월에는 비의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를 협찬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6,200만~6,400만원에 책정
▶ 포르쉐, 왜건형 EV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선봬
▶ [영상]특별함 1등, DS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 2월 수입차 신규등록 2만2,290대…전년比 33.3%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