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선키스트 모델 발탁…상품 개발까지 참여

입력 2021-02-22 14:56
수정 2021-02-22 14:58

배우 박해진이 선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의 모델이 됐다.

(주)사바나는 22일 "지난해 MBC 연기대상을 받으며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힌 국민배우 박해진이 선키스트의 얼굴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했다"고 전했다.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배우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주)사나바는 박해진& 썬키스트 과일컵의 형식을 유지하며 선보이는 프리미엄 과일 푸드 ‘과일인주스, 과일컵 젤리, 과채 퓨레 등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채 가공제품들의 새로운 변화를 2021년 3월부터 가져올 것임을 밝혔다.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판매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