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42호 김은영, 19일 정오 신곡 '나를 나답게, 너를 너답게' 발매

입력 2021-02-19 11:50
수정 2021-02-19 11:52


김은영이 신곡 ‘나를 나답게, 너를 너답게’를 오늘(19일) 낮 12시에 발매한다.

최근 JTBC ‘싱어게인’에서 42호 국보자매로 주목 받은 써니힐 김은영은 본선 3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 후 ‘노래하는 김은영’으로서의 시작을 예고한 바 있으며, 그 첫 행보로 ‘팬텀싱어1’,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활약했던 오세웅과 함께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하게 되었다.

김은영의 신곡 ‘나를 나답게, 너를 너답게’는 이별의 슬픔을 겪은 이들의 감정을 담은 잔잔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이 둘의 호흡과 감정선은 그동안 뜸했던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게 해준다. 외로움이 더 아리게 느껴지는 추운 겨울, 새로운 이미지로 돌아온 김은영과 오세웅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에게 담담한 위로와 힘을 전해줄 예정이다.

김은영은 함께 프로젝트를 하게 된 오세웅과 뮤지컬 ‘힐링 인 더 라디오’에서 만나 친분을 쌓게 되었으며, 이미 김은영과 오세웅의 친분을 알고 있는 팬들은 이번 프로젝트 결성 소식에 벌써부터 둘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연기자로 전향한 김은영의 배우로서의 모습도 만나 볼 수 있어 또 다른 볼거리가 되어줄 예정이다.

김은영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OST와 다양한 음악으로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엔 연기자로 전향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져가는 중이다.

한편 김은영의 신곡 ‘나를 나답게, 너를 너답게’는 1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