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대표 브랜드인 보디가드의 2021년 새 뮤즈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디가드’는 ‘패션 언더웨어’라는 컨셉으로 90년대 기존 백색내의 시장에 패션과 디자인을 가미한 최초의 언더웨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보디가드는 매년 트렌드에 앞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꾸준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좋은사람들의 대표 브랜드이다.
또한, 그 동안 브랜드 컨셉에 맞는 다양한 뮤즈들과 함께, 위트 있는 광고들로 패션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한예슬의 모델 발탁은 최고의 브랜드와 최고의 모델의 조합을 선보이는 것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독창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주목 받는 한예슬이 언더웨어와의 믹스매치를 통해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와 함께 앞으로의 모델 활약이 주목된다.
이번 배우 한예슬의 모델 발탁과 함께 보디가드는 매달 한예슬과 ‘예슬 PICK’제품을 선정, 스페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언더웨어를 넘어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측은 이번 최고의 뮤즈 한예슬과 보디가드의 만남을 통해, 그녀의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이 보디가드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한예슬 모델 발탁과 함께 2월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웰컴 프로젝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참여한 사람들 중 총 34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 스타벅스 교환권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예슬 PICK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해, 첫 번째 예슬 PICK제품을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및, 한예슬의 감사카드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