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이탈리아 명품 소파로 알려진 쿠보로쏘 소파를 직수입, 직판매 가격으로 선보이며 주목 받는다.
특히 노르웨지아가 판매하는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베드는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고급 천연소가죽 면피가 적용된 프리미엄급 소파이면서도, 간단한 동작으로 소파를 펼치면 견고한 스틸 프레임과 롤러블 매트리스가 나타나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완전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침대로 변형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획기적인 상품으로 주목받으며 야근이 잦은 직장인들의 1인용 오피스 용도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전문가의 체계적인 검수를 통해 제품의 앞면, 뒷면, 옆면까지 모두 100% 이탈리아산 고급면피소가죽으로 제작됐다. 또한 이탈리아 정부가 국내 제작을 인증하는 ‘Certified made in Italy(이탈리아 제작 인증 ? 인증번호 REGISTRAZIONE N IT01 IT / 417 050 M)’를 받은 제품으로, 설계부터 품질 기준까지 모든 과정이 까다로운 이탈리아 기준에 맞춰 현지 제작돼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소파들보다 높은 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명품소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직영매장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노르웨지아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로펌, 병원, 임원실 등 휴식이 필요한 사무공간에 판매비중이 상당히 높은데, 아예 편안한 취침까지 생각해서 1인용 소파베드를 선택하는 고객도 비중이 높다”고 전했다.
이어 “노르웨지아는 기존 소파 유통 구조와 달리 완제품을 직수입 도매가로 판매하며 기존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르웨지아 쿠보로쏘 소파는 직영매장 분당가구거리 판교 본점, 서울 논현점, 경기북부직영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