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안무가, 그룹 코데즈 ‘새 신’ M/V 참가

입력 2021-02-08 16:53
[연예팀] 코데즈 ‘새 신’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코데즈 두 번째 싱글앨범 ‘새 신’은 과거에 나를 버리고 새 신을 신고 좋은 곳으로 간다는 곡 내용을 담고 있으며,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동요를 모티브로 한 덥스텝사운드 곡이다.‘새 신’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이는 안무는 최근 미국에서 유행중인 라이트핏 댄스와 뉴스쿨 힙합댄스다. 하우스댄스 및 시카고 풋워크 스텝을 착용해 만든 안무로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제작했다.


‘새 신’ 안무는 힙합댄서 SKILLZ(전성구)와 BTS 메인댄서 최민수, 두명의 안무가에 의해 탄생됐다. SKILLZ(전성구)는 현재 스트릿댄스계 전문엠씨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수 아티스트들과도 협업했다. 최민수는 BTS 메인댄서로 다년간 활동하며, 최근 블랙핑크 콘서트 댄서로 참여했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코데즈 멤버 뉴는 팀에서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스트릿댄스 장르 중 발을 주로 사용하는 힙합과 팝핀을 파워풀하게 선보일 수 있는 실력자 멤버이다. 코데즈는 언택트 시대에 의해 새로운 음악 콘텐츠 시장을 통해 다량의 SNS(유튜브, 틱톡 등)와 각 음원 유통 플랫폼들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이제이뮤직엔터는 다른 멤버들의 싱글 앨범들도 매주 월요일 낮12시로 순차적으로 공개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 이제이 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